지호 이야기
국내 최고의 한방삼계탕, 깨끗함과 건강을 담다.
HACCP 인증을 획득한 위생적이고 첨단화된 생산시설에서 오직 정직한 재료로, 한 그릇의 깊은 정성을 만듭니다.
1978년부터 약 50년 동안
많은 역경 속에서도 전통 한식 외길을 걸어온 ‘창업주‘ 이지호 박사의 이름을 딴 지호는 제조업 기반의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자체 생산시설 및 R&D 센터, 물류 센터, 단독 직영점 등 튼튼한 구조를 가진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주)지호 대표이사
안정적인 창업
철저한 본사 지원과 HACCP 인증 제품 공급으로 안정적 운영이 가능한 지호한방삼계탕은 전국 어디서나 가맹이 가능합니다.
2020년 1월 1일 기준.주요 경력사항
현) (주)지호 대표이사
현)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회장
현) 한국프랜차이즈경영학회 부회장
현) 한국외식경영학회 부회장
전)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조정위원
주요 학력
2020 –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유통학과 졸업 (박사)
지호의 경영이념
정직한 식재료와 건전한 외식 문화를 위해 반세기에 가까운 세월동안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사명

사명
지호는 34년의 역사와 전통으로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사랑받는 기업으로, 건강한 전통 한식으로 항상 고객의 옆에서 고객의 건강을 챙기는 평생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경영이념

경영이념
건강은 행복의 근원이며 고객이 행복해 지면 우리도 행복해 진다.
비전

비전
전통 한방삼계탕의 우월성을 널리 알리는 것을 핵심가치로 하여, 고객의 건강과 만족을 지켜내는 최고(最高)의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입니다.
미션

미션
자랑스러운 전통 한식을 계승 발전시키고 나아가 전통 한식의 세계화에 앞장서며, 정성이 깃든 건강한 한식을 통해 고객의 건강을 평생토록 지켜내는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목표

목표
향후 5년 이내에 전통 한식을 계승 발전시킨 국내 유일의 그리고 국내 최고(最高)의 전국적인 전통 한식 외식 브랜드로 발전하는 것입니다.